네이버, APEC 맞아 경주 문화 소개 '비로컬위크'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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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APEC 맞아 경주 문화 소개 '비로컬위크' 캠페인 진행

네이버가 APEC 정상회의 개최를 기념해 경주 황리단길을 중심으로 ‘비로컬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경주를 찾는 외국인 방문객들이 네이버 서비스를 활용해 다양한 유적지와 관광지를 편리하게 방문하고, 로컬 상점들을 이용하며 경주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최수연 대표는 “전 세계적 주목도가 높은 APEC 정상회의가 유구한 역사가 살아있는 경주에서 개최되는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외국인 방문객들이 로컬의 가치를 발견하고 경주 고유의 문화와 특색을 더 많이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네이버는 앞으로도 로컬의 다양성과 가치가 지속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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