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년만에 새롭게 돌아온 '추억의 음료'인데…6주만에 100만개 팔린 '이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33년만에 새롭게 돌아온 '추억의 음료'인데…6주만에 100만개 팔린 '이것'

한국인의 추억의 음료 중 하나인 비락식혜는 1993년에 출시돼 올해로 33주년을 맞았다.

팔도는 늘어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생산량을 확대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전통음료 시장 내 입지를 넓힐 계획이다.

임용혁 팔도 마케팅 담당은 "이천햅쌀 비락식혜의 인기는 소비자 신뢰와 제품 혁신이 맞물린 결과"라며 "고객 요구를 반영한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마케팅으로 전통음료 시장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