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과 함께 성장한 30년”…지오지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른과 함께 성장한 30년”…지오지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지오지아(ZIOZIA)는 지난 30년간 한국 남성들의 서른과 함께 성장하며 신뢰를 쌓아왔다.

이제 창립 30주년을 맞아, 단순 정장 브랜드를 넘어 현대 남성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프로페셔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변화를 선언했다.

◇ 정장에서 라이프스타일로, 30년 지오지아의 변신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