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옴니보어 트렌드 "브랜드 찾는 이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MZ세대 옴니보어 트렌드 "브랜드 찾는 이유"

MZ세대 사이에서 옴니보어 소비 트렌드가 핫한 주제로 부각되면서 이와 관련된 브랜드나 아이템들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윤인철 광주대학교 창업학과 교수는 "옴니보어 소비자는 상황에 따라 합리와 감성을 병행하며, 하나의 기준보다는 균형과 다채로움을 선택한다"며 "가격과 가치, 경험을 조합하는 이들의 소비 패턴은 새로운 경제문화적 질서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평가했다.

브랜드의 이름 '망향'도 고향이 그립다는 뜻으로 지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