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 한계 돌파구? 식품기업들, 화장품서 성장 해법 도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내수 한계 돌파구? 식품기업들, 화장품서 성장 해법 도모

내수 성장 정체가 지속되면서 식품업계가 화장품 시장에 주목하고 있다.

이처럼 식품기업들이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는 배경에는 내수 시장 침체와 수익성 악화가 자리하고 있다.

이번 움직임은 단순한 신사업 진출을 넘어 식품업계의 사업 체질 전환 시도로 평가되며, 기존 내수 중심에서 글로벌 시장과 신산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