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시니어 응원 캠페인 영상 500만뷰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생명, 시니어 응원 캠페인 영상 500만뷰 돌파

삼성생명은 ‘우리 부모님의 두 번째 돌잡이, 꿈잡이’(꿈잡이) 캠페인 예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500만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영상에서는 시니어가 맞이할 제2의 인생을 상징하는 9개의 소품이 등장한다.

삼성생명은 영상 공개와 함께 22일까지 ‘우리 부모님이라면 어떤 아이템을 잡을까’를 주제로 자녀 세대의 사연을 접수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