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꿈잡이' 캠페인, 영상 500만 뷰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생명 '꿈잡이' 캠페인, 영상 500만 뷰 돌파

삼성생명은 '우리 부모님의 두 번째 돌잡이, 꿈잡이' 캠페인 예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시니어 세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젊음이 길어진 시대'에 맞춰 시니어 세대의 인생 2막을 응원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며 "세대 간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