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로 판매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 문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즉시 답변할 수 있게 됐다.
플레이오토 2.0 모바일 앱은 PC와의 연동을 통해 실시간 작업 내역 및 주문 확인, 출고 지시, 운송장 전송 등 전반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이현철 플레이오토 사업대표는 "온라인 판매자들이 고객 응대를 놓치지 않도록 AI 기반의 자동화 기능을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문의를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셀러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매출 성장을 돕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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