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는 지난달 선보인 신메뉴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는 노브랜드 버거가 새우를 활용한 스페인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를 버거로 재해석해 선보인 가을 시즌 한정 신메뉴로, 일 평균 7000개 가량 팔리며 출시 1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2종은 출시와 함께 새우 패티와 통새우 조합의 풍성한 새우 버거로 입소문 타며, 올해 선보인 노브랜드 버거 메뉴 가운데 어메이징 더블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