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슨은 한화 이글스와 콜라보도 진행했다.
또 전 매장에서 한화 이글스 유니폼을 착용한 고객에게 협업 제품 ‘다크초콜릿프레첼’을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벤슨은 스포츠∙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분야와의 협업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시너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홈쇼핑,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업계 최초 공개…3060여성 공략
[2025 카드업계 결산] "카드 이용 1200조원 시대인데"...카드사 실적은 '역주행'
하나금융, 7개 자회사 후보 추천…증권·생보 등 CEO 6명 연임
중·소형 생보사 '수익성 반격'…ABL·DB생명, 체질 개선 집중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