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로컬-이음 마켓’ 팝업스토어 운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관광공사, ‘로컬-이음 마켓’ 팝업스토어 운영

한국관광공사가 10월 21일부터 11월 2일까지 팝업스토어 ‘로컬-이음 마켓’을 연다.

하이커 그라운드 5층에서 지역 유망 관광벤처기업들의 우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 자리는 전국 8개 관광기업지원센터가 발굴, 육성하는 유망 관광벤처기업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려고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로컬-이음 마켓’에는 ‘경북점빵(경상북도)’, ‘고래상점(울산광역시)’, ‘대세로와YOU(대전·세종)’, ‘무등창고(광주)’, ‘부산슈퍼(부산)’, ‘비빔POP(전북)’, ‘억수로055(경남)’, ‘인천상회(인천)’ 등 각 지역이 고유의 특색을 살린 브랜드로 참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