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실험 카메라의 의뢰인은 ‘애플짓’ 앞에서 당황하는 연인을 지켜보며 의심과 확신 사이의 아찔한 심리 게임을 해 과몰입을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독사과’의 트레이드 마크인 ‘애플군단’은 “물면 죽는다”는 일명 ‘맹독사과’ 공격을 무한으로 퍼부으면서 ‘독사과 플랜’의 아찔함을 극대화시키겠다는 각오다.
또 “시즌1의 인기 코너였던 ‘독사과 챌린지’를 프로그램 전체로 확대한 만큼 더욱 촘촘한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독사과 플랜’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고조에 이르게 하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