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글로벌 성장기에 진입한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과 제품 시장성 검증, 인사이트 확보를 위한 ‘인사이트 트립’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시부야 라인웍스 사무실에서는 현지 인플루언서와 소비자 350여 명이 참여한 제품 쇼케이스가 열렸다.
쇼케이스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은 K-디저트와 한국 육아 제품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