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열풍에 크림 굿즈 판매 433% 폭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프로야구 열풍에 크림 굿즈 판매 433% 폭증

프로야구 인기에 관련 굿즈 판매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21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 따르면 지난 1~9월까지 플랫폼 내 야구단 협업 굿즈 아이템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3% 급증했다.

대표적으로 산산기어와 삼성 라이온즈와 협업을 통해 여름 시즌 굿즈 판매가 봄 대비 93% 늘었고, LG트윈스와 빠더너스가 손을 잡아 선보인 아이템 역시 전년 대비 58% 거래가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