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스마트스토어 사업자의 글로벌 진출 지원에 나선다.
네이버는 글로벌 성장기에 진입한 사업자들에게 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과 제품 시장성 검증, 인사이트 확보를 위한 '인사이트 트립' 지원을 강화한다.
이경률 네이버 코퍼레이트 어젠다 리더는 "'라운드업 리그'는 사업 성장 단계를 넘어 글로벌 진출에 도전하는 사업자들을 위한 부스트업 단계로 이미 스마트스토어를 기반으로 충분한 성공 경험을 갖췄기 때문에 글로벌 성장성 또한 높다"며 "올해 '라운드업리그' 사업자 중 13개 브랜드가 일본, 동남아, 미국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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