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비 이후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에서 동절기 상품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카페25에서는 같은 기간 핫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46%에서 62%로 14%포인트 상승하며, 추운 날씨에 따른 따뜻한 음료 수요 증가가 확인됐다.
▲ GS25는 호빵, 즉석어묵, 군고구마 등 동절기 먹거리를 운영하고 있다./사진=GS25 GS25는 겨울철 수요 확대를 대비해 동절기 상품 라인업과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