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뉴스룸, 직관적 '비주얼 중심 플랫폼'으로 새 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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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뉴스룸, 직관적 '비주얼 중심 플랫폼'으로 새 단장

삼성전자는 공식 온라인 소통 채널 '삼성전자 뉴스룸'을 비주얼 중심 플랫폼으로 전면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 같은 변화를 통해 방문객이 더욱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주요 뉴스를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 상단에 좌우 슬라이드로 움직이는 뉴스 콘텐츠 하이라이트 배너를 새로 도입했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뉴스룸을 방문하는 미디어 관계자들이 기사 작성 및 콘텐츠 생성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를 쉽게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프레스 툴스(Press Tools)' 퀵 메뉴를 메인 화면 우측 하단에 추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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