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진행한 팝업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0일 밝혔다.
팝업에서는 '술꼬마와의 화려한 콜라보'를 슬로건으로, 크레잇을 활용한 트렌디한 안주 메뉴와 함께 국순당 프리미엄 고구마증류소주 '려', '쌀막걸리' 제품 등이 페어링됐다.
선보인 메뉴는 '가지만두그라탕', '스팸카츠', '떡갈비깻잎전', '홍가리비술찜' 등 크레잇 전문셰프가 함께 참여한 안주 페어링 4종으로, 방문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