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그룹형 소셜 미디어(SNS) '밴드(BAND)'가 사용자 환경(UI) 디자인 등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한다.
네이버는 밴드의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지만 이같은 홈 화면의 대대적인 개편은 지난 2022년 이후 3년 만이다.
이번 홈 화면 개편으로 네이버 밴드는 이용자들의 편의성 높이는 것은 물론 광고 매출 확대하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