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적뉴스] 초저가 화장품 열풍…여유 있는 30·40도 '가성비 뷰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필사적뉴스] 초저가 화장품 열풍…여유 있는 30·40도 '가성비 뷰티'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주자는 다이소입니다.

다이소의 올해 1~9월 뷰티 매출은 전년 대비 90% 증가했고 30·40세대의 매출 비중 또한 전년 대비 각각 20%, 30% 상승했는데요.

과거 10·20대 중심이던 저가 화장품 수요가 중장년층으로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