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열린 행사는 삼성전자의 러닝 이벤트 '갤럭시 워치런 사파리'로, 참가자들이 갤럭시 워치8 시리즈를 착용하고 갤럭시 워치의 다양한 기능을 색다르게 체험할 수 있는 행사였다.
또한, 참가자들은 러닝 중간 심박수를 체크하기도 했고, 코스 곳곳에서 서로 인증 사진을 촬영해주기도 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삼성닷컴 및 삼성스토어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0여명이 참가했으며, 삼성닷컴에서는 약 65: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