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뉴욕 타임스퀘어서 '신라면 X 케이팝 데몬 헌터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 뉴욕 타임스퀘어서 '신라면 X 케이팝 데몬 헌터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

농심이 지난 18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신라면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을 홍보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과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제품의 미국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마케팅으로 펼쳐졌다.

디지털 옥외광고 외에도 현지 소비자들이 신라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 부스를 운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