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패션 브랜드 MSGM과 협업해 ‘2025 겨울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두 브랜드의 컬러를 담아 제작한 MSGM+스타벅스 블랭킷은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답게 무릎을 덮어 사용하는 방식 외에도 버튼을 채우면 마치 조끼처럼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추가 증정품은 e-프리퀀시를 완성하고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e-쿠폰을 보유한 고객이 제조 음료 5잔을 추가로 구매하면 예약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