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몽,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면 리뉴얼...‘휴먼 클라우드 플랫폼’ 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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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몽,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면 리뉴얼...‘휴먼 클라우드 플랫폼’ 지향

이후 전문성을 갖춘 프리랜서들이 크몽을 본업의 무대로 활용하기 시작하면서 점차 고도화된 ‘프리랜서 마켓’으로 확장됐고 현재는 변호사, 세무사, IT 개발자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기업 고객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협업하는 ‘휴먼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기존 브랜드 컬러였던 ‘크몽 옐로우’에 성장과 안정감을 상징하는 ‘그린’을 더해 ‘크몽 그린’이라는 새로운 메인 컬러를 도입했다.

크몽은 새로운 로고를 통해 ‘크몽’이라는 브랜드명 자체가 전문가 플랫폼을 대표하는 고유 자산으로 인식되도록 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와 비즈니스 모델 확장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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