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에도 ‘스벅 대란’?…‘e프리퀀시’ 30일 시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올 겨울에도 ‘스벅 대란’?…‘e프리퀀시’ 30일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패션 브랜드 ‘MSGM’과 함께 오는 30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2025 겨울 이(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증정품은 겨울 프리퀀시의 상징인 ‘플래너(라이트 그린, 스카이 블루, 버건디)’를 비롯해 열두달의 특별한 순간들을 담은 ‘스타벅스 2026 캘린더’, 올해 처음 선보이는 ‘MSGM+스타벅스 블랭킷(그린, 스카이 블루)’, ‘MSGM+스타벅스 가습기(그린, 핑크)’, ‘MSGM+스타벅스 양말(그린, 스카이 블루)’, ‘MSGM+스타벅스 파우치(그린, 스카이 블루)’까지 총 12종이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양 브랜드의 색상을 담아 제작한 MSGM+스타벅스 블랭킷은 무릎을 덮어 사용하는 방식 외에도 버튼을 채우면 마치 조끼처럼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