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일본 최고 광고제서 2관왕…‘ACC 어워드’ 금상·동상 휩쓸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일릿, 일본 최고 광고제서 2관왕…‘ACC 어워드’ 금상·동상 휩쓸어

그룹 아일릿(ILLIT)의 브랜드 필름이 일본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티브 시상식 ‘2025 ACC 도쿄 크리에이티비티 어워드(ACC TOKYO CREATIVITY AWARDS)’에서 필름 크래프트 부문 금상과 동상을 받았다.

20일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의 미니 2집 ‘I’LL LIKE YOU’와 미니 3집 ‘bomb(밤)’ 브랜드 필름이 이 부문에서 각각 금상(Gold)과 동상(Bronze)을 수상했다.

아일릿의 브랜드 필름은 앨범마다 팀의 메시지를 담아내는 핵심 콘텐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