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가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식품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브랜드 컬러 굿즈’와 ‘NBB DAY’, ‘신메뉴 경험’ 등 고객이 브랜드에 친밀감을 느끼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노브랜드 버거 관계자는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통을 이어가며 고객들에게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