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브랜드 상품 판매 수익으로 학생 연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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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ST, 브랜드 상품 판매 수익으로 학생 연구 지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브랜드 상품 판매 수익을 학생들에게 환원해 연구를 지원하는 ESG 프로그램 'PDSP'(Problem Definition to Solution Program)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수익을 학생 연구 활동에 재투자함으로써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한다는 취지다.

배현민 KAIST 홀딩스 대표는 "PDSP는 학생이 스스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책을 설계하는 자율형 연구 모델"이라며 "우수 연구팀은 창업 아이디어로 발전할 수 있도록 초기 투자와 사업화 지원도 적극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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