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서더부터 PB까지'…이커머스 업계, 뷰티 카테고리 경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앰버서더부터 PB까지'…이커머스 업계, 뷰티 카테고리 경쟁

이커머스 업계가 오프라인 팝업, 자체브랜드(PB) 제품 출시 등으로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신규 뷰티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영바이어들을 공략하기 위한 것”이라며 “뷰티 카테고리의 경우 상품을 체험해 보는 것이 중요해 다양한 직간접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컬리는 PB 뷰티 제품도 계획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