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비어 코퍼레이션(Be:er Corporation)’의 첫 실험적 프로젝트로, 청년들의 실패 경험을 자원으로 전환해 사회와 공유하는 특별한 시도가 이뤄졌다.
‘실패를 두려움이 아닌 변화의 시작점으로’라는 이야기를 담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 행사로, 참가자들은 9주간 실패 경험을 수집·분석하고 이를 제품으로 전환해 시민과 나누는 공간을 만들었다.
정재원 센터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청년들이 실패를 성장의 동력으로 바꾸는 사례”라며 “청년들이 실패를 극복하고 자신만의 길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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