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공항소음민원센터 민원처리건수 4년만에 두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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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공항소음민원센터 민원처리건수 4년만에 두배

제주도 공항소음민원센터는 지난해 제주공항 민원 및 소음대책 사업 처리 건수가 3천837건으로, 2020년 1천873건에 비해 약 두배로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는 10월 현재 월평균 390건의 민원 및 소음대책 사업을 처리해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내다봤다.

주요 업무는 공항소음대책지역 민원 상담과 처리 및 소통, 항공기 소음 측정 및 자료 제공, 소음대책사업과 주민지원사업 접수, 주민 대상 교육 및 문화사업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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