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상업자 전용 카드(PLCC) 파트너사인 무신사·CJ 올리브영과 참여형 체험 이벤트 '플레이박스(PlayBox)'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레이박스'는 현대카드가 Z세대의 즉각적인 참여와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선보인 첫 리액티브 캠페인(Reactive Campaign)이다.
소비자의 실시간 행동과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응해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는 리액티브 캠페인의 특성을 바탕으로 '현대카드 Boutique(이하 부티크)'의 정체성을 반영한 '플레이박스'를 열어보고 그 안에 담긴 패션·뷰티·뮤직 아이템을 확인하고 소장하는 일련의 활동으로 놀이하듯 신용카드를 즐기는 경험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