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타고 완판 행진…출시 두 달 만에 120만개 팔린 ‘이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입소문 타고 완판 행진…출시 두 달 만에 120만개 팔린 ‘이것’

편의점 김밥이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S25는 17일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와 협업해 선보인 ‘들기름묵은지참치김밥’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하며 김밥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안진웅 GS리테일 FF팀 매니저는 “GS25는 김치 명가 대상과 협업해 차별화된 김치 간편식을 선보이며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K푸드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내외국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