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참여를 통해 K-헬스케어와 K-뷰티의 융합 비전을 제시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해외 파트너십 확대를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다.
더퓨처는 이번 행사에서 칼로 EOA, 칼로리바 다이어트 등 3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더퓨처는 이번 KOOM 2025 참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