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젠바이오 “‘세포랩’ 동남아 흥행 조짐…태국 리얼리티쇼 최종 우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퓨젠바이오 “‘세포랩’ 동남아 흥행 조짐…태국 리얼리티쇼 최종 우승”

바이오 신물질 기반 항노화 헬스케어 기업 퓨젠바이오의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세포랩’(cepoLAB)은 태국의 인기 지상파TV 채널 워크포인트(Workpoint)에서 방영된 K-뷰티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 셀럽 워즈’(The CELEB WARS)에서 ‘카리사-세포랩’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세포랩 측은 높은 가격대에도 태국에서 30대 젊은 여성들까지 적극적인 구매에 나서는 것은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 기후환경과 무관하지 않다고 분석한다.

김윤수 퓨젠바이오 대표는 “최근 누적판매 500만병을 돌파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가 태국 뷰티 소비자에게도 통한다는 사실을 ‘더 셀럽 워즈’ 최종 우승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우승을 계기로, 태국을 기반으로 동남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