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 정상과 대표단이 모이는 세계적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K푸드와 K뷰티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겠다는 전략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APEC 정상회의라는 세계적 무대에서 교촌치킨과 발효공방1991의 ‘은하수 별헤는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문화로 소개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두 브랜드를 통해 한국의 맛과 멋을 글로벌 리더들에게 제대로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뷰티 디바이스 분야에서 기술 중심의 K뷰티 경쟁력을 부각하고, ‘테크뷰티’ 브랜드로 글로벌 인지도 확대를 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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