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 넘은 '빼빼로데이'…롯데웰푸드 글로벌 공략 본격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국경 넘은 '빼빼로데이'…롯데웰푸드 글로벌 공략 본격화

'빼빼로데이'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오자 롯데웰푸드가 국내외 시장을 동시에 겨냥한 전방위 마케팅에 돌입했다.

실제로 지난해 빼빼로데이 시즌(11월 1~11일) 주요 편의점의 관련 매출을 보면, GS25는 전년 대비 39.2% 증가했다.

빼빼로데이 당일 기준으로는 GS25의 관련 매출이 78.9% 급증했고, CU와 세븐일레븐도 각각 55.7%, 100%의 증가율을 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