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티난 반응에 정식 출시 확정…무려 1만 명 몰린 '굿즈' 정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불티난 반응에 정식 출시 확정…무려 1만 명 몰린 '굿즈' 정체

이디야커피의 ‘붕어빵 액막이 키링’이 SNS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정식 굿즈로 출시된다.

이디야커피는 SNS 채널에서 진행한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에 약 1만 1000명이 참여하며 호응을 얻었다고 16일 밝혔다.

이 같은 반응은 정식 출시 요청으로 이어졌고 이디야커피는 이벤트 당시 선보인 키링 2종을 오는 연말 정식 굿즈로 출시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