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영상은 외주 용역으로 제작됐으나, 군청 공식 채널과 지역행사에서의 활용 빈도는 극히 낮았다.
홍보물 제작은 단순한 '결과물 납품'이 아니라 군민 인지도 제고와 직결되는 행정이다.
영상과 홍보물은 예산이 아니라 전략으로 관리돼야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시, 탈공예 조지현·도자 이경철 최고명장 선정
부산시, 감사원 평가 3관왕 달성… 자체감사 전국 1위 등극
하남시, 2026년 본예산 1조 450억원 확정
김해시, 2년 연속 재난관리 최우수... '안전도시' 위상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