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4년 연속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보람그룹,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4년 연속 수상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경영전략, 고객만족, 재무성과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이와 함께 그룹사를 통해 반려동물 장례 ‘스카이펫(보람상조)’과 생체보석 ‘비아젬·펫츠비아(비아생명공학)’, 건강기능식품 ‘닥터비알(보람바이오)’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며, 그룹 차원의 차별화된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전개해 왔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보람그룹의 브랜드 가치가 소비자 신뢰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을 통해 상조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전 생애를 함께해 시간의 퀄리티를 높이는 라이프 큐레이터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