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브라운’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주요 브랜드 신상품을 통해 올해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브라운’을 활용한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는 올해 F·W 시즌에 브라운 계열 상품의 공급 물량을 전년 대비 30% 이상 늘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