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개월 만에 1000만 개 팔리더니…드디어 컵라면으로 등장한 ‘한국 라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출시 3개월 만에 1000만 개 팔리더니…드디어 컵라면으로 등장한 ‘한국 라면’

지난 1월 출시된 ‘농심라면’은 농심이 오랜만에 선보인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특히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며 수치로도 인기를 입증했다.

제품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려는 전략이 반영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