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으로 나온 SSG닷컴…식품 앞세워 소비자 접점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성수동으로 나온 SSG닷컴…식품 앞세워 소비자 접점 확대

“10개월가량 행사를 준비하며 코엑스도 후보지로 검토했지만, 최종 선택은 성수동이었다.젊은 소비자가 몰리는 지역에서 오프라인 접점을 만드는 것이 이번 행사의 취지였다”(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

성수동 한복판에서 개막한 팝업 페스타 ‘미지엄(美지엄)’은 단순한 체험 행사를 넘어, 식품과 뷰티를 결합한 브랜드 경험을 통해 온라인 플랫폼 경쟁력을 확장하려는 전략적 시도다.

기업 이름보다 제품 자체를 전면에 내세운 부스 구성도 이번 행사의 성격을 보여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