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16일부터 26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행사 '광클절'을 열고, 인기 가수 8인이 총출동하는 역대급 규모의 '광클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60대 여성을 위한 특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이노벤처본부장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기획한 트롯 콘서트가 50·60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광클절'을 업계를 대표하는 쇼핑 축제로 자리잡게 했다"며 "올해는 고객 선호를 반영한 출연진 구성과 확대된 이벤트로 알뜰 쇼핑과 감동적인 공연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