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싱가포르 ‘2025 ITB 아시아(Asia)’ 전시회에서 서울의 마이스 경쟁력과 새로운 관광 자원을 세계 바이어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서울관광재단은 이번 전시회에서 서울 마이스 얼라이언스(SMA) 회원사 8곳과 함께 민관 협력을 통해 기업회의와 인센티브 단체 유치를 추진한다.
서울홍보관의 콘셉트는 ‘24시 서울 마이스 편의점’으로,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익숙한 편의점 이미지를 활용해 서울 마이스 산업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강조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