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하반기 패션위크에서 약 560억 원의 미디어 가치를 창출했다는 자료가 나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15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인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프티(Lefty) 보고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2026 S/S 우먼즈 패션위크 기간 동안 3926만 달러(한화 약 560억 원) 규모의 미디어 가치(EMV, Earned Media Value)를 발생시켰다.
또한 정국은 캘빈클라인 쇼에 참석한 것만으로 744만 달러(한화 약 106억 원) 규모의 미디어 가치를 창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