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15일 서울 성수동에서 첫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미지엄)'의 막을 올렸다.
◆단독상품·신선식품 중심 그로서리 MD전략...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 이번 행사에는 오프라인에만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여사 절반은 첫 플랫폼 연계 팝업 진출…"새로움과 기회를 동시에"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는 새로운 상품을 경험할 기회를, 파트너사에는 새로운 소비자 접점을 제공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