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스타는 ‘셀렉티드 뮤지엄(Selected Museum)’ 콘셉트 아래, 연면적 약 4700㎡ 규모에서 선정된 그로서리와 뷰티 브랜드 100여 곳이 전시와 체험형 콘텐츠로 참여했다.
전시 구역은 ‘고메 스트리트’, ‘딜라이트 존’, ‘스위트 존’, ‘BEAUTY OF SSG’ 존, 루프탑 스테이지로 나눠져 있었다.
특히 '햇반' 브랜드 부스에서는 이색적인 건강 체험 공간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