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넘어 거리로…SSG닷컴 '美지엄' 첫날 식품·뷰티 체험 인파로 북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온라인 넘어 거리로…SSG닷컴 '美지엄' 첫날 식품·뷰티 체험 인파로 북적

단독 상품과 신선식품 중심의 전략을 내세우며 이마트와의 시너지를 본격화하고, 브랜드·소비자 간 접점을 늘리겠다는 포석이다.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식품과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복합 콘셉트로 꾸며졌다.

행사에는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고, 이 중 절반가량은 오프라인 연계 팝업에 처음 나선 곳들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