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파워 입증한 식봄, VIP 고객이 '식자재 오픈마켓' 성장의 7할 책임졌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단골 파워 입증한 식봄, VIP 고객이 '식자재 오픈마켓' 성장의 7할 책임졌다

엔터프라이즈 푸드테크 기업 마켓보로가 운영하는 외식 사업자 전용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이 VIP 고객을 중심으로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월 300만 원 이상을 구매하는 '다이아숲 VIP' 회원 수는 1,000명을 넘어섰고, 일부 회원은 월 2,000만~3,000만 원에 달하는 식자재를 구매하며 식봄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오픈마켓의 특성상 다양한 유통회사의 상품 가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할인 판매도 활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자재를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